본문 바로가기

다니기/맛집

예산맛집 - 뜨끈이집 해장국

일이 있어 홍성쪽을 지나가던 중에 많이 들어봄직한 식당이 있어 차를 세웠습니다.
뜨끈이집 해장국 ㅎㅎ
너무 뜨끈하면 힘든데 ㅎㅎ


맛있을거라는 확신을 갖고 선지해장국 시켜봅니다.
오호~ 첨보는 땟깔입니다. 하양선지국 첨이네요.


국물이 대박입니다. 이건 뭐 어울릴지 모르지만 커피전문점 보다 맛있는 동네 커피집이라고 해야 할까싶은 맛이네요. 전날 먹은 술이 모두 스물스물 몸밖으로 나오는 기분이네요
 


반찬사진은 안 찍으려다가 그냥 넘어갈 맛이 아님을 느끼고 먹는 중에 원샷 남깁니다.
전체적으로 깔깔한 맛입니다.

홍천 광천쪽 지나실 일이 있으면 들러보세요.
국물이 국물이.. 뜨겁기만 한게 아니라 쵝오입니다. 가격은 오천냥입니다. 

들풀이 이뻐서 한장올립니다 - 식당 앞