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니기/맛집

[군산맛집] 섬이 아닌 섬 비흥도 바다횟집

바다, 정말 오랜만입니다.

군산이라고 하면 바다 보다는 새만금만 떠오르는게 되지만 바다 있습니다.

비흥도라는 곳입니다.

섬이지만 이제 섬은 아닙니다. 이미 매립이 완료되었네요

바다도 좋지만 일행도 있고 점심을 먹으러 온터라 식당으로 향했습니다.

여기 비흥항에 많은 횟집이 있지만,

지인의 단골집으로 갔습니다.

서비스가 좋다고 합니다.

전라도 음식맛에 기대를 뿜고 바다횟집으로

갔습니다.

간판에도 있네요 만족 만족 만족 ㅎㅎ

전날 한잔하기도 했고

점심에 회는 좀 부담...

복지리를 주문했습니다.


생복지리를 시키는 바람에 단가는 비싸네요

언제 다시 올지 모르니까 큰맘먹고 복지리 둘 전복죽 둘 주문했습니다.

근데 스끼다시가 장난이 아닙니다.



 

그냥 눈요기꺼리가 아닌 진정한 요기꺼리가 나옵니다.

신선한 회와 각종 수산물 횟먹으러 온거 같네요



물회도 나오네요...양이 너무 많네요. 튀김까지 먹고 나니 이제 배가 포화상태입니다.



메인 메뉴는 이제 나옵니다.

복지리 이제 나옵니다.

미나리 고추 등은 탕위에 소박하게 올라갔네요

진하고 맛있는 복지리탕입니다. 미역이 들어 간게 특이합니다.

제가 먹은건 아니지만 전복죽 사진도 올립니다.

 

배가 터져라 먹고 나왔습니다.

밖에 수족관의 물고기들 엄청 신선해 보이네요.


제가 먹은 물고기 사진은 빼고 올립니다.
수족관에 있어도 도시에서는 보기 힘든 신선함이 느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