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니기/맛집

[군산맛집]갈치조림이 너무너무 맛있는 궁전 갈치찜

제목에도 애매하게 썼지만 갈치찜인지 조림인지 모르겠어요

저는 조림이라 봅니다만 간판에 찜으로 되어 있네요

예전에 주택을 음식점으로 사용하고 있네요. 정원도 이쁘고 좋네요

 

 

출입문에 영업한다고 딱 써있네요 ㅎㅎ.

처음 오시면 들어갈까 말까 망설일 수 있어 꼭 필요한 알림으로 보입니다.

멋이 딱 나지는 않지만요 ㅎㅎ

 

 

 

밑반찬들은 정갈하고 맛있습니다.

그다지 반찬 먹을 시간은 없으실겁니다. 갈치드셔야니까요.

 

 

 

갈치먹어야 하는데 반찬에 생선이 또 있네요.

근데 맛있습니다. 공격력이 분산되는 기분입니다.

 

 

 

주메뉴 갈치찜입니다. 갈치도 많고 너무너무~ 맛있습니다.

갈치 다 먹고 조려진 국물에 밥 비벼 먹으면. 우왕입니다.

 

군산시청 근방인데 맛집입니다.

글만 써도 군침이 도네요.

궁전꽃게장이라고 맛집 하나 더 있습니다. 여기는 그냥 "궁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