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겨울철 휴일은 충무체육관 프로배구 관람 어떨까요?


휴일을 맞이해서 난생 처음...프로배구 경기를 관람했습니다.
삼성 대 kepco
경기장에 직접오니까 선수가 정말 잘 보입니다.
코트도 작게 느껴지고요.
정말 많은 사람에 놀랐습니다. 나만 재미없게 살았다 ㅠㅠ
아이들에게 미안해지는 순간이었습니다.


결과는 세트결과 3:0 삼성승( 25:22, 25:22, 27:25)
마지막엔 kepco가 25먼저 찍고도 듀스상황에서 내리 세점 내주고 졌네요.
가빈 빼고 해야할거 같네요. 반칙이죠 너무 큼니다.
뭐 특별히 응원할 팀이 없었지만, 응원도 재밌게 하고 잘 놀았습니다.

 



다음 번엔 농구를 보러 올겁니다. kgc 인삼공사던가 홈팀이 그런거 같네요.
워낙 관심밖이던 동계 스포츠에 눈떠가는 중.... 

관람료는 다양한데 저는 가장 저렴한 일반석(7천원)으로 했습니다.

위치는 지도 참고하시고 지하주차장이 넓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