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니기/여행

가족과 함꼐하는 진산(대둔산) 자연 휴양림의 휴식과 과식

서두른다고 나선 길인데도 오후2시 넘어 도착한 휴양림입니다.
도시를 잊고 진정한 휴식을 위한 장소라는 생각이 듭니다. 고요합니다.

우선 주린 배를 채울 라면을 끓였습니다.
우린 라면 너무 먹는다. ㅎㅎ
왜 이렇게 안 끓는지....답답 ^^

집에 있던 압력밥솥에 밥이 남아 있어 함께 데려왔습니다.
비주얼이 좀 떨어지지만....
거기에 바로 라면을 끓여서 야외에서 먹었습니다. 뭐 그맛이 '1박2일'입니다.

집들이 여럿있습니다. 모두 별채로 구성되어있네요.

몇몇 집들 올립니다. 혹시 가실분들 참고 하세요~



보령방



예산방



대전방



서산방



태안방


우리 숙소입니다. 바로 옆에 벤치와 고기구워먹을 장소가 있습니다.
내부도 깔끔합니다.


주방 싱크대도 깔끔하고 무엇보다 화장실이 청결합니다. 이곳엔 방1에 화장실이 또 있습니다.
주방엔 웬만한 도구는 모두 준비되어있습니다.

방들 다 찍지는 못했네요. 아이들과 저녁식사 준비를 해야 해서
늦은 점심에도 불구하고 이른 저녁입니다.
아이들에겐 생소한 채험이라 다들 서두르네요


숯불도 잘 피우고 고기도 너무 맛있네요.
제 소주 한병이 뚝딱 없어졌습니다. 병에 누수가 있었나 싶을 정도였습니다.
고기가 왜 고기맛이 안나고 새로운 맛의 세계를 보여줍니다.
숯아래에는 감자 고구마 깔았습니다.

돼지고기 한근, 소고기 두근, 생선, 호박, 감자, 고구마, 구운계란까지 휙휙
근데 소세지가 왕입니다요. 저 큰 쏘세지 ㅎㅎ


침실도 깔끔 화장실은 깨끗 기분 좋은 잠자리 입니다.
단 밤중에 외출시 후레쉬 필수 입니다.
이 멋진 가로등은 한밤중에는 아웃입니다.


후레쉬가 없으시다면...
나도 나를 볼수 없는 어둠을 체험 하시게 될겁니다.
잊지못할 가족여행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