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니기/맛집

[군산맛집]새만금을 다녀오다 들러 맛본 추어탕 가림뚝배기

새만금 방조재를 다녀오다 출출한 배를 움켜잡고 가림뚝배기로 달렸습니다.

가림뚝배기 뭔 뜻인지는 잘 모르겠고요

주변에선 이미 꽤 유명한 맛집인거 같네요.

 

 

특이하게 보신탕도 같이 하네요. 식당을 들어서며 주변을 들러봐도 모두 추어탕이네요.

이유야 그게 싸고 맛나다는 거겠죠

 

 

추어탕도 단백하고 매우 맛있지만 찬들이 참 맛있습니다.

전라도 음식은 정말 딱임 ^^

 

 

생선은 머스트해브 아이템임다 전에게는 ㅎㅎ

 

메인 요리 추어탕 담백한 고단백 입니다.

보신탕이 가격이 조금 쎄네요, 그래서 외면 받는거 아닐까싶습니다.

군산여행에 참고하실만한 맛집입니다.

 

 

 

참고 지도 붙여봅니다.